logo
 

소개

<더미래연구소>는
우리 공동체를 바른 길로 이끌어가기 위한 노력을 한 순간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.

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드리는
‘온 국민의 싱크탱크’로 나아가겠습니다.

2015년 03월 <더미래연구소> 이사장
최 병 모

최병모대표변4

지난 3월 11일, <더미래연구소>가 창립식을 갖고 힘찬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.

설립 준비 단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따뜻한 관심과 격려, 기탄없는 고언을 아끼지 않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작년 2월, 더불어민주당 소속 스물두 명 의원들이 뜻을 모아 정치행동‧정책의견 그룹인 <더좋은미래>를 만들었습니다.
그리고 그 뜻을 더욱 키우고 넓히고자, ‘지혜’와 ‘협력’을 더해 싱크탱크 <더미래연구소>가 창립되었습니다.
2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뜻을 모아 싱크탱크를 만든 것은 국내외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정치실험일 것입니다.
그러나 이 보다 더 많은 외부인사가 운영위원과 정책위원으로 참여하고, 일반 국민들의 후원을 통한 재정 자립으로
‘독립적 싱크탱크’로서의 위상과 역할을 분명히 해 나갈 것입니다.
앞으로 <더미래연구소>는 우리 공동체를 바른 길로 이끌어가기 위한 노력을 한 순간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.
그렇게 함으로써 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드리는 ‘온 국민의 싱크탱크’로 나아가겠습니다.
오직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만이, 더 좋은 미래,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힘이라고 믿습니다.
2017 ‘진보 집권’과 2030 ‘더 좋은 미래’를 위한 긴 여정에 나선 <더미래연구소>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